[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12일부터 20일 까지 총 4차례에 걸쳐‘장애인의 날’을 맞아‘지역 연합 치킨릴레이’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표적인 CSR 활동의 하나인 치킨릴레이는 BBQ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에서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형식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매장 인근 지역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에 치킨을 조리해 나누어 주고 본사에서는 신선육 등 원부재료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CSR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인근 취약계층 및 극소외층 이웃들에게 치킨을 전달하며 봄철을 맞아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지역별로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12일에는 동대문스타점, 전농점이‘동문장애인 복지관’을, 16일에는 인천간석점과 인천간석역점 에서‘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을 대상으로 치킨릴레이를 진행했다.

뒤이어 19일에는 곤지암점, 곤지암리조트점에서‘곤지암 향림원’을 방문해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 했고, 장애인의 날인 20일에는 독산행복점, 독산시흥본점, 금천시흥스타점 패밀리들이‘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 따듯한 나눔의 정을 나누는 치킨릴레이를 이어갔다.

BBQ 동대문스타점 곽동철 사장은 “우리 패밀리들이 자발적으로 재능기부를 해 함께 봉사활동을 하며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 그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본사는 물론 더 많은 패밀리들과 함께 치킨릴레이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