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산은행, 제4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2019.05.15  16:07:42

공유
default_news_ad1

[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BNK부산은행은 15일 오전 본점에서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2016년부터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 BNK부산은행은 15일 오전 본점에서 ‘제4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 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BNK부산은행 강문성 상무(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사진=부산은행 제공

이날 발대식에서 부산은행은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6명의 제4기 고객패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제4기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7개월간 상품 및 서비스 기획·개발,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제안한다.

 

이지하 기자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ad26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