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KB금융그룹은 수수료 면제·금리 우대 등과 같은 금융 우대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비금융 우대 서비스를 ‘KB스타클럽고객’에게 제공하는 ‘KB스타드림’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KB스타드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KB스타클럽고객’은 MVP, 로얄, 골드, 프리미엄 등의 스타클럽 등급에 따라 문화, 음식, 여행, 건강, 기타 등 5가지 카테고리별 총 20여개의 다양한 혜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항목은 공항 라운지 및 발렛파킹 이용권, 건강검진 할인권, 영화 관람권, 커피 무료 쿠폰 등 생활에 필요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리하고 쉽게 ‘KB스타드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신청 채널도 다양하게 운영한다.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뿐만 아니라 KB증권, KB손해보험, KB생명의 인터넷 홈페이지 및 대표 앱(App) 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한편, KB금융은 ‘KB스타드림’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8월 7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스타드림’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 10일 이상 출석 체크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명의 고객에게 올리브영 상품권을 제공하며, 룰렛게임을 통해 매일 900명의 고객에게 CGV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 관계자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미션처럼,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비금융서비스 분야에서도 KB만의 고객 중심 차별화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며 “앞으로도 KB금융만의 정교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생활 트렌드에 적합한 많은 가치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