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출시

기사승인 2019.08.26  16:10:16

공유
default_news_ad1

[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LG생활건강이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성장 가속화에 나섰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에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해 2019년 2분기 매출이 2018년 동기대비 43% 증가하는 등 최근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성장세에 속도를 내기 위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에서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립 메이크업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은 입술을 보석처럼 빛내 주는 우아한 컬러감에 유럽 왕가의 주얼리를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한 점이 특징으로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또 모란추출물을 함유해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고급스러운 로즈향을 더해 기분 좋은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만의 립스틱 컷팅은 입술 굴곡에 밀착되도록 섬세하게 컷팅되어 전문가가 연출한 듯한 또렷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선명하게 녹아 드는 맑은 ‘레드’를 비롯해 ‘딥레드’, ‘핑크’, ‘로지핑크’, ‘코랄’, ‘무드로즈’의 총 6가지이다.

박진호 기자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ad26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