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중기중앙회, 제1회 KBIZ문화경영포럼 개최

기사승인 2019.10.08  15:32:23

공유
default_news_ad1
   

[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중소기업중앙회는 8일 오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제1회 KBIZ 문화경영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경영’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하는 조찬포럼으로서 문화요소를 통한 중소기업 경영역량 향상과 중소기업인들의 학습·소통의 장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포럼에는 이승재 영화평론가가 ‘영화로 보는 Creative Thinking’라는 주제로 연대에 섰다. 이승재 평론가는 서울대 미학과를 졸업하고 동아일보 영화전문기자로, 동아일보에서 15년간 ‘이승재의 무비홀릭’이라는 영화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오늘 이 포럼은 우리 중소기업인들의 학습과 함께 경영자와 근로자가 하나가 되는 경영·근로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라며 “이번 포럼을 시작으로 ‘문화’라는 요소를 가미한 매력적이고 즐거운 중소기업들이 많이 태어나 기존의 편견과 오해를 뒤집고,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키워 많은 청년들에게 스마트한 경영·근로환경을 갖춘 일자리를 만들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경영포럼은 앞으로 두 달에 한 번, 두 번째 주, 두 번째 날인 화요일에 열리는 방식으로 정기운영 될 예정이다. 오는 12월 10일 개최되는 ‘제2회 KBIZ문화경영포럼’에서는 김태기 단국대교수의 경제·정책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박진호 기자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ad26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