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대림산업은 지난 5일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아크로(ACRO) 갤러리'에서 사운드 플랫폼 ODE와 고품격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사인 디사모빌리(disamobili),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Molteni&C)를 각각 만나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대림산업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점으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와 각 사의 브랜드들과 함께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독보적인 최상위 주거 브랜드로서 차별화를 공고히 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모두가 선망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방침이다.

지난 달 오픈한 새로운 아크로 브랜드를 선보이는 전시 공간 아크로 갤러리에서 ODE와 디사모빌리, 몰테니앤씨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의 완성을 위해 아크로가 제안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들을 소개하며 최상의 삶의 질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을 선보인 것이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갤러리 방문객들에게 이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혜택 및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앞으로도 아크로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과 만나는 여러 접점들에서 다각도로 협업할 수 있는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