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BBQ, 신개념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기사승인 2020.05.22  13:50:01

공유
default_news_ad1
   

[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는 올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이어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사이드 메뉴 메뉴를 22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흑설탕, 시나몬,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황금흑당볼’,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극강의 매콤한 소스와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짭짤하고 고소한 스모크햄이 모짜렐라치즈를 감싸고 있는 ‘햄치즈롱스틱’ 3가지다.

‘황금흑당볼’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단품은 각각 5개, ‘햄치즈롱스틱’ 단품은 2개로 구성되어 각각 5000원에 즐길 수 있고, 순살크래커 소스를 추가하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치즈볼 매니아를 위한 ‘황금흑당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을 기존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과 골고루 섞은 모듬 메뉴도 출시했다.

BBQ는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가 인기를 끌면서 매운맛과 어울리는 ‘황금알치즈볼’과 ‘크림치즈볼’ 매출도 20% 상승하며 상반기 성적 호조에 ‘감초’ 역할을 확실히 했다. 이런 흐름에 따라 BBQ는 사이드 메뉴 ‘황금흑당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햄치즈롱스틱’ 3종과, 모듬 메뉴를 출시하며 ‘사이드 메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사이드 메뉴 출시를 맞아 BBQ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박진호 기자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ad26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