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미약품 ‘텐텐’, 성장기 어린이 위한 종합 영양제

기사승인 2020.06.30  16:26:18

공유
default_news_ad1

- 비타민(7종), 칼슘,마그네슘,코엔자임Q10 등 성분 함유

   
 

[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한미약품의 텐텐이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30일 한미약품에 따르면 텐텐은 비타민(A,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다. 특히 코엔자임Q10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함유돼 있으며, 성장기 체내 에너지 생산 촉진 작용으로 성장발육에 도움을 준다. 또자일리톨이 첨가돼 충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기존 텐텐에 홍삼 성분을 더한텐텐G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렸다.텐텐G에 함유된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 증간에 도움을 준다.

텐텐은 어린이뿐 아니라 전 연령대가 육체 피로시, 수유기, 노년기, 병중•병후 체력 저하시에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텐텐은 만 36개월 이상부터 만 8세 미만의 경우 하루 2번, 1회 1정씩, 만 8세 이상의 경우 하루 2번, 1회 2정씩 복용하면 된다.텐텐은츄정 타입으로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간편하게 복용이 복용이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한미약품의 한 관계자는"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텐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텐텐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더욱더 사랑 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텐텐은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되며의약품 유통 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 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박진호 기자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ad26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