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NH농협은행은 25일부터 11월 15일까지 농협은행 대표캐릭터인 올리와 원이를 주인공으로 한 제1회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다. 농협은행의 사회공헌, 농업, 금융을 주제로 자유롭게 1컷부터 20컷 분량으로 제출할 수 있으며 대상 1000만원 등 총 119팀에게 3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NH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4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선물한다.

당선작은 12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며 공모 우수작은 기존의 올원프렌즈 웹툰과 함께 책으로 제작해 어린이 도서관 등에도 기부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이창기 마케팅전략부장은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 참여를 통해 집콕 생활의 무료함을 달래시길 바란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새로운 재능 발견과 즐거운 취미생활이 되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에서는 현재 올원프렌즈 웹툰을 7화째 연재하고 있으며, NH스마트뱅킹, NH농협은행 유튜브 채널‘NH튜브’에서 ‘올원프렌즈 웹툰’을 검색하면 볼 수 있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새소식 또는 농협은행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