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흥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겨울을 맞아 사이드 메뉴 ‘꿀호떡’과 꿀조합을 이루는 치킨 메뉴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지난해 11월 선보인 ‘꿀호떡’은 밀가루 반죽 대신 쌀떡 반죽을 사용해 쫀득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그란 형태의 기존 호떡과 달리 길쭉한 모양으로 만들어 치킨과 함께 편히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땅콩을 더한 꿀을 가득 넣어 고소함과 달콤함의 조화를 이뤄 맛과 영양을 모두 사로잡은 메뉴로 호평을 받아왔다.
 
단짠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겨울 사이드 메뉴인 꿀호떡과 ‘골드킹’ 메뉴 조합에 주목할 것을 권한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부터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한 골드킹 출시에 이어 올해 ‘골드킹 윙’, ‘골드킹 콤보’, ‘골드킹 스틱’ 등 부분육을 잇달아 선보이며 새 주력 메뉴군을 탄생시켰다. 꿀호떡과 올해 bhc치킨 최고 히트 상품인 골드킹 메뉴의 궁합이라면 달콤함과 짭조름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꿀호떡과 ‘맵소킹’ 시리즈를 함께 즐기며 맵단의 궁합이 안겨주는 다채로운 맛을 경험하길 추천한다. bhc치킨은 지난 8월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특징인 맵소킹 시리즈를 출시, 매운맛 치킨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고객 취향에 따라 특제 소스를 입힌 ‘양념맵소킹’과 청양고추 시즈닝을 뿌린 ‘뿌링맵소킹’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한 마리, 윙, 콤보, 스틱 등 다양한 부위로 맛볼 수 있어 선택 폭이 넓다.

이 외 짭짤하고 중독성 강한 치즈 맛과 즐기고 싶다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꿀호떡의 조합을 택하여 보자. 올리브 열매를 넣는 소스와 발사믹 식초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올리브’와 꿀호떡을 함께 먹으면 새콤달콤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국민 간식 호떡을 bhc치킨 만의 특색 있는 모양과 맛으로 재해석한 덕에 bhc치킨 꿀호떡은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았던 메뉴“라며 ”bhc치킨 메인 메뉴와 고루 어울리는 최적의 맛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사이드 메뉴인 만큼 어떤 치킨과 즐겨도 후회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